아이캠퍼, ‘플래그쉽 스토어 서울점’ 16일 오픈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5 10:43:18
  • -
  • +
  • 인쇄
▲아이캠퍼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점 전경


 

[메가경제=이준 기자] 아이캠퍼가 자사의 다양한 체험형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플래그쉽 스토어인 서울점을 1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영등포구 선유도역에 위치하는 서울점은 100평 규모로, 다양한 아이캠퍼의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S서비스까지 가능하도록 구축한 플래그쉽 스토어 전문점이다.

 

플래그쉽 스토어 서울점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인스타그램 팔로워 이벤트와 루프탑텐트 구매자에겐 기존 프로모션에 추가로 10만원 포인트 증정 및 아이옥스 레드 색상 증정(5대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아이캠퍼 서울 플래그쉽 오픈 기념 한정판 제품인 스카이캠프 3.0 서울에디션 제품의 전시와 함께 사전 예약도 진행한다.

 

아이캠퍼 관계자는 “서울 및 수도권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서울 선유도역 인근에 매장을 오픈했다”며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아이캠퍼의 제품들을 체험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좋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하시는 기회를 가져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세 불안과 규제 강화 속 실거주 대안…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아파트 대신 오피스텔이 주거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아파트는 주택담보대출 한도 제한, 규제지역 대출 강화 등으로 매수 여건이 까다로워진 반면, 오피스텔은 ‘준주택’으로 분류돼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기 때문이다. 여기에 전세사기와 깡통전세 등 보증금 리스크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며 전세 기피 현상이 심화되

2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3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