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서 ‘우산 선물’ 캠페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6 10:44:47
  • -
  • +
  • 인쇄
8월까지 목요일 출석체크하면 하트 10개 기부 가능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말까지 리브 Next에서 ‘목요일엔 출석체크하고 우산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리브 Next에서 펼치는 이번 캠페인은 매주 목요일 출석체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이 매주 목요일마다 출석체크를 하면 하트 10개를 자동 기부하는 것이다.
 

▲KB국민은행이 오는 8월말까지 리브 Next에서 ‘목요일엔 출석체크하고 우산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캠페인 기간 적립된 하트는 서울 등 수도권 아동복지 시설로 우산과 장마철 어린이 지원 용품을 마련하는 데 쓰인다. KB국민은행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 가운데 매주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도서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장마철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는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전반에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 리브 Next는 Z세대를 위한 ESG 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를 이용한 뒤 받은 하트를 기부하는 ‘하트모아 기부하기’를 통해 모은 하트는 1000만개에 달한다.

KB국민은행은 고객들과 함께 지난 상반기에 하트모아 기부하기로 모은 정성을 6000만원의 기부로 실천했다. 또 분기별로 하트모아 기부하기에 많이 참여한 학교를 ‘기부좋은학교’로 선정해 장학금도 전달하는 등 학생들이 일상 속 기부 문화를 경험토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 2025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80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는 대한민국이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처

2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두 번째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

3

컴투스, “인기 게임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먼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