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물놀이 시설 할인 ‘쿨썸머 페스티벌’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4 10:45:48
  • -
  • +
  • 인쇄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50% 할인 등 시원한 혜택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앞두고 ‘쿨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리비안 베이 ▲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웨이브파크 등 대형 워터파크와 테마파크에서 무더위를 날려버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앞두고 ‘쿨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올 여름철 내내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8대 워터파크와 테마파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하나카드 고객은 현장·스마트 예약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을 최대 50% 할인받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역시 최대 47%로 현장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웨이브 파크에서도 입장권 40%를 현장 할인해준다. 또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 한 달간 ‘2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현장 결제시 본인 입장권을 2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해운대 랜드마크 LCT에 새로 오픈한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를 즐기는 기회도 제공된다.

장순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어느 때보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성맞춤인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들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는 물놀이 혜택 외에도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면세점 할인을 비롯해 폭염 극복을 위한 계절 과일·여름 가전·패션 잡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 2025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80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는 대한민국이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처

2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두 번째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

3

컴투스, “인기 게임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먼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