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아워홈은 지난 2일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서포터즈 '온덕후' 1기 입덕식(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온더고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향상을 위해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를 운영한다. 온더고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68% 대폭 성장했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다.
![]() |
▲ 아워홈 ‘온덕후 1기’ 발대식 현장 [사진=아워홈] |
이번 온덕후 1기 모집에는 6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고 최종 모집인원 50명을 선발했다. 학생, 주부 등 각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지닌 서포터즈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온더고를 즐기는 모습을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온덕후 1기는 4월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온더고가 자랑하는 23종에 이르는 국가별 이색 미식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신제품 품평회와 메뉴 기획 및 제안,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과 관련 숏폼 동영상 제작 등 활동이 예정돼있다.
특히 온덕후 1기는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 다수를 선정해 왕복 해외여행 항공권, 고급 캐리어, 호텔 숙박권, 아워홈 상품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