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농협목우촌, '성수동 부지 개발' 업무협약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0 10:47:3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농협목우촌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부지 개발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NH투자증권과 농협목우촌은 지난 9일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으며, 이 자리엔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 신재욱 NH투자증권 IB2사업부 총괄대표, 조대철 농협목우촌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부지 개발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개발 방안·금융 조달 등 자문 등을 책임질 계획이며, 개발사업 프로젝트관리(PM) 전반에 대한 협의체 구성에 참여한다. 개발 대상지는 농협목우촌 소유 1070여평의 성수동 부지로 2029년 하반기 준공을 목표로 상업·업무시설 등 복합업무시설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해당 지역은 성수IT산업유통개발진흥지구 확장 계획 예정지로, 우수한 도시 이동성과 접근성으로 신흥 업무지구로 부상하고 있다. 또 팝업 스토어와 플래그십 스토어 등을 통해 MZ세대 성지이자 리테일 상권으로 떠오른 곳이다.

 

NH투자증권과 농협목우촌은 성수동 부지 개발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은 “성수동 부지 개발의 효율성 제고 및 금융 조달의 자문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복합 업무시설 개발 및 개발사업 프로젝트 업무 전반을 수행하는 등 금융파트너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인터 어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연준을 아시아·태평양(APAC)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동안 특정 컬렉션에서 단발성으로 남성 모델을 기용한 적은 있었지만 정식 계약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남성 제품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남성 모델을

2

NH농협은행, 초등생 '금융·코딩 교육'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부터 3일간 의왕시 소재 통합IT 센터 내 'NH IDEA Ground'에서 인덕원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코딩 교육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생성형 AI 금융 기초상식 교육(저축과 투자의 중요성) AI 등 최신 IT기술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학

3

매일헬스뉴트리션, ‘밀세라 콜라겐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셀렉스 밀세라'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렉스 밀세라' 콜라겐 제품들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겉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