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 펼쳐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9-11 10:51:40
  • -
  • +
  • 인쇄
진영 참여 브랜드 송 음원 공개…한정판 굿즈 선사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 디지털 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10월3일까지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론칭한 새 TV광고와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 송은 올해 새 모델로 발탁된 진영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 곡은 DB손해보험 브랜드 아이덴티티 ‘약속의 가치’를 담아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며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로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DB손해보험이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 디지털 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10월3일까지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이번 TV광고와 브랜드 송 론칭을 기념해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 10월3일까지 한 달간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유하기로! 약속된 플레이 ▲시청하기로! 약속된 플레이 ▲보내주기로! 약속된 플레이의 3개 테마로 구성된다.

우선 ‘공유하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개인 SNS에 약속된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즉석 경품당첨 기회가 주어지는데 공유 횟수만큼 당첨확률이 높다.

‘시청하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디지털 영상을 시청하고 약속의 가치를 일깨우고자 기획됐는데 영상 속 후킹 가사 “약속하길 잘했어”가 모두 몇 번 나오는지 맞히면 된다. 마지막으로 ‘보내주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다가오는 추석에 사랑하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DB손해보험에서 준비한 카드 이벤트로 진행된다.

귀엽고 감성이 가득한 이미지와 글귀가 있는 카드를 선택한 다음 가족과 친구 등에게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DB손해보험은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에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총 3701명에게 ▲LG 스탠바이미 고 TV ▲약속된 플레이 굿즈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트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초콜릿 생크림 ▲교촌 허니콤보 ▲메가커피 메가초코 등을 선사한다. 약속된 플레이 굿즈의 경우 콘서트와 캠핑 등 야외활동이 많은 가을 피크닉 세트로 구성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인 약속의 의미를 전하고 고객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