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새 광고 모델 ‘안은진’ 발탁…“새 모델과 새출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10:55:52
  • -
  • +
  • 인쇄
현대큐밍, 내달 신규 직수형 정수기 3종 출시 시너지 효과 기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2024년 캠페인에 함께 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브랜드 현대큐밍은 내달 직수형 정수기 신규 모델 3종 출시를 앞두고 새 광고 모델 배우 안은진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가 2024년 캠페인에 함께 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을 발탁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은 전통 렌탈 품목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비데·샤워필터 등 생활가전 이외에도 식기세척기·펫가전·에어드레서와 같은 생활편의를 높여주는 새로운 렌탈 상품을 소싱하고 있다.

이번 새 광고 모델 발탁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현대큐밍의ㅏ 마케팅 전략에도 상당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큐밍은 가전 렌탈 서비스는 물론 일시불 판매와 다양한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해 생활의 편리함을 전하고 삶에 생기를 불어넣겠다는 의미인 ‘생활을 다채롭게’라는 슬로건을 제시했다.

특히 현대큐밍은 배우 안은진을 모델로 발탁한 것을 계기로 새 슬로건과 메시지를 널리 전파하고 현대큐밍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렌탈사업 확장에도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가 2024년 캠페인에 함께 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을 발탁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은 우선 이달 안으로 12개 색상 조합으로 출시되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 ‘딜라이트’를 출시한다. 오는 4월까지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까지 순차로 선보여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한다.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현대큐밍과 광고 모델 안은진이 함게 하는 첫 광고는 올해 상반기 안으로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홍성웅 현대큐밍 대표는 “올해는 신제품들을 연달아 출시하는 만큼 바쁜 한 해가 될 것”이라, “상반기 선보이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로 정수기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보고자 한다. 새로운 모델과 함께 새출발한다는 생각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