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금융투자 플랫폼 'Meritz365' 출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10:57:17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종합 투자 플랫폼 ‘메리츠365(Meritz365)’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메리츠365에서 채권·상장지수펀드(ETF)·배당주·리츠 관련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볼 수 있다.

 

365 시리즈는 ‘365일 쉬지않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메리츠증권은 지난 2022년부터 순차적으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Meritz365는 메리츠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Meritz Smart’에 접속해 초기화면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채권 종합 투자 서비스인 ‘Bond365’와 ETF, Income(배당주·리츠) 등 총 세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자료=메리츠증권]

 

ETF 카테고리는 종목 실시간 정보 제공과 함께 쉽고 빠른 검색으로 개인 목표에 적합한 투자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기초자산, 투자지역, 상장 국가, 자산규모 등 총 9개 카테고리를 자유롭게 선택해 맞춤 ETF 검색이 가능하며, 퀵검색을 통해 투자자들이 자주 찾는 기초자산의 종목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다.

 

투자자들이 거래할 때 활용 빈도가 높은 ETF 현재가 화면도 개선했다. ETF를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를 위한 가이드, ETF 최신 리포트의 원문과 ETF 매거진도 수시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메리츠증권은 2022년 말 회사의 대표 상품인 종합투자계좌 ‘Super365’를 출시한데 이어 지난 1월에는 단기사채와 장내·장외 채권까지 투자할 수 있는 채권 종합 투자서비스 ‘Bond365’를 확대 개편했다.

 

회사는 고객 맞춤 투자 정보와 편의서비스를 탑재한 종합 투자 플랫폼 Meritz365 출시로 리테일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365 시리즈는 365일 쉬지 않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메리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라며 “Meritz365는 채권·ETF·배당주·리츠의 투자 노하우를 집대성한 365시리즈의 ‘끝판왕’으로 고객들에게 탁월한 투자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