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페이 프로당구단’ 선수단 협약·출정식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3 11:00:32
  • -
  • +
  • 인쇄
지난해 이어 PBA-LPBA 2023-24시즌서 선전 다짐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PBA-LPBA 2023-24시즌 오픈을 앞두고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선수단 협약과 함께 출정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새로 창단해 프로당구계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켰던 하나카드 프로당구단은 기존 원큐페이에서 하나페이로 팀명을 변경한 뒤 2023-24시즌 선수 후원협약을 맺고 출정식을 열었다.
 

▲하나카드가 PBA-LPBA 2023-24시즌 오픈을 앞두고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선수단 협약과 함께 출정식을 진행했다. 출정식을 마친 뒤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지난달 30일 을지로 하나카드 본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선수들과 구단주인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현빈 단장, 이완근 그룹장, 김영진 PBA 전무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올 시즌 공식 출범한 하나카드 프로당구단 공식 서포터즈 ‘하나 불독스’ 회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시즌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은 지난해 주장역할을 했던 김병호와 응우옌 꾸억 응우옌, 신정주, 김가영, 김진아 등 기존 핵심선수들을 유지한다. 여기에 튀르키예 출신 3쿠션 월드컵 통산 2회 우승자 무랏 나시 초클루와 일본 여자당구 에이스인 사카이 아야코가 새로 합류했다.

선수단은 또 지난 시즌 전기리그 우승에도 불구하고 후반기 아쉬운 성적으로 종합 우승을 놓쳤던 만큼 올해는 정규리그와 포스트시즌을 석권해 종합 우승한다는 목표를 정했다. 공식 서포터즈는 종전 사내 응원단 수준에서 올 시즌부터는 회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는다.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 겸 하나페이 당구단 구단주는 “지난해 새로 창단한 하나카드 프로당구단은 신생 구단의 패기와 실력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며 “올 시즌 서로 더 사랑하고 더 많이 배려하며 의리로 똘똘 뭉치는 원팀으로 당당히 나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 2025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80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는 대한민국이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처

2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두 번째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

3

컴투스, “인기 게임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먼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