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MZ세대의 눈높이 맞춘 ‘LIFEPLUS HLE 저축보험’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01 11:01:54
  • -
  • +
  • 인쇄
e스포츠·게임관심 반영…HLE 스페셜 굿즈·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월 3만원 1년 만기 미니 저축보험…e스포츠 맞춤형 보너스 2.5%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한화생명은 오는 15일 국내에서 처음 저축보험 상품과 e스포츠를 결합한 ‘LIFEPLUS HLE 저축보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게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저축보험으로 월 보험료 3만원, 1년 만기 온라인 전용 미니 저축보험 상품이다. 한 달만 유지해도 100% 원금이 보장되며 가입자 전원에게 HLE 스페셜 굿즈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 중 선택해 혜택 1개를 받을 수 있다.
 

▲한화생명이 오는 15일 국내에서 처음 저축보험 상품과 e스포츠를 결합한 ‘LIFEPLUS HLE 저축보험’을 출시한다. [사진=한화생명]

 

가입자는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코드가 부여되고 한화생명e스포츠 주최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혜택과 비하인드 콘텐츠 열람, LCK 경기 티켓 응모·팬미팅 선추첨 등 게임단 팬 맞춤형 혜택도 제공된다.

연 3.3% 확정 금리로 내년 한화생명e스포츠의 성적과 연계한 보너스 1.5%와 만기까지 계약 유지시 보너스 1.0%를 더해 연간 납입 보험료의 2.5%까지 보너스를 네이버 포인트로 받는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한화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한화생명 앱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오는 14일까지 LIFEPLUS HLE 저축보험 사전 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시일인 15일부터는 퀴즈이벤트·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사항은 LIFEPLUS HLE 저축보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알아보면 된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 및 게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저축보험 상품”이라며 “한화생명e스포츠 게임단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은 물론 단기간 목돈까지 마련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금융권에서는 처음 e스포츠 게임단을 창단한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e스포츠산업 성장과 선진 e스포츠 문화 형성을 위해 M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단 6년째인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산업 저변 확대와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으로 e스포츠 문화 확산·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