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에 장학금 6천만원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6 11:02: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15일 경찰청에서 '순직 공상경찰관 자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은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이사), 이미경 경찰복지정책담당관 총경, 박노아 재단법인 참수리사랑 운영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오른쪽부터)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이사, 경찰복지정책담당관 이미경 총경, 재단법인 참수리사랑 박노아 운영위원장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전한 장학금은 6000만원이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순직자 자녀를 우선으로 유아부터 대학생까지 약 100여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지난 2021년부터 '순직 공상 자녀 장학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올해 3년째 이어가는 장학금 지원 사업은 경찰청 협력 복지재단 '참수리사랑'을 통해 순직 공상 경찰관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NS홈쇼핑의 장학금 지원 사업으로 올해까지 누적 300 여명에게 총 1억 8000만원이 전달됐다.

이상근 이사는 "NS홈쇼핑은 순직 공상 경찰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순직 공상 경찰 자녀를 위한 장학금을 마련해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위험을 무릅쓰고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순직 공상 경찰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그 뜻을 이어가는 가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