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제철 딸기 활용 봄 신메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2-02 11:02: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달콤‧상큼한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봄 시즌 메뉴는 최근 '펫 프랜들리' 트렌드를 접목해 딸기 토핑을 활용한 제품으로 판다‧돼지‧고양이‧강아지 총 4종의 동물을 형상화했다.
 

▲ [이미지=롯데GRS]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가득 얹은 '밀키 판다' ▲상큼한 딸기크림을 토핑한 '스트로베리 피그' ▲바삭한 초코쿠키크런치를 올린 '쿠키크런치 캣' ▲달콤한 글레이즈드초콜릿케익에 티라미수 크림을 활용한 '티라미수 퍼피' 총 4종으로 내달 말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프레시 베리주스', '스윗 베리 바닐라 라떼' 음료 2종과 딸기우유 빛깔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업그레이드 버전 '딸기 글레이즈드'와 '리얼딸기 글레이즈드'를 함께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봄철 딸기 신제품은 많은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펫 프렌들리 트렌드를 접목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맛의 귀여운 도넛 제품과 함께 상쾌한 봄날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