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모바일 라방 '쇼라', 물류창고 현장 생방송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2-28 11:03: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2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인기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는 2시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오후 12시, 3시에 진행되는 특집방송에서는 패션‧잡화‧주방용품 등 총 84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고비·라씨엔토 등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도 제공된다.
 

▲ [이미지=현대백화점그룹]

 

대표상품으로는 고비 캐시미어 숄(1만원), 성수동251 램스킨 펌프스(8000원), 챔피온 라운드 티셔츠 2종 세트(7000원) 등이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청자의 보는 재미를 위해 이색적인 연출을 시도한다. 일반적인 스튜디오가 아닌 현대홈쇼핑 군포 물류창고에서 방송을 진행해 현장감을 살리고,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의 요청사항에 맞춰 상품을 보여주는 등 시청자와 소통하며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모바일 생방송으로도 '상품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색다른 연출을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특집 생방송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잔)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당일 배송 서비스 및 5만원 상당 그래인스 쿠키세트 등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장바구니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인기상품을 초저가로 판매하는 모바일 특집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차별화 '쇼라' 콘텐츠 제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