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경기 사랑의열매로부터 'ESG 나눔기업패' 전달받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20 11:03: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은 19일 판교 사옥에서 경기 사랑의열매로부터 'ESG 나눔기업패'를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오른쪽)가 경기 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에게 'ESG나눔기업패'를 전달받았다. [사진=NS홈쇼핑]

 

이 자리에서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우리 주변 어려운 이옷에 지속적인 나눔을 전해준 NS홈쇼핑에 감사드린다."며,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에게 ESG나눔기업패를 전달했다.

 

'경기 사랑의열매 ESG나눔기업'은 환경과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ESG경영을 실천하며, 경기 사랑의열매를 통해 연 1천만원 이상 기부하는 기업(법인)을 의미한다.

 

NS홈쇼핑은 2016년부터 성남시 내 소규모 시설 환경 개선사업을 위해 매월 240만원을 기부하는 등 성남시 아동 및 어려운 이웃들의 생계비를 위해 매년 7천여 만원을 기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지금까지 쌓인 누적기부금은 10억 7천만원에 달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함께 사는 사회가 되도록 행복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는 것이 NS홈쇼핑의 사회공헌 철학"이라며 "앞으로도 '삶의 가치창출과 행복나눔'이라는 사명을 적극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2

쇼핑몰 한복판에 숲이?...아이파크몰, ‘용산곤충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아이들과 가족 단위 고객이 붐비는 쇼핑몰 명당자리에 상품 진열대 대신 숲과 흙, 그리고 살아있는 곤충 체험관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23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 ‘키즈 앤 하비(Kids&Hobby)’ 공간에 도심 속 자연 생태 체험관인 ‘용산곤충관’을 공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용산곤충관

3

카이야, 슈돌 심형탁 아들 심하루 공식 모델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나크로스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출연 중인 심형탁의 아들 하루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루는 사자 갈기처럼 풍성한 머리숱과 큰 눈망울, 이른바 ‘아기 사자’ 비주얼로 예능 프로그램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