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환경의날 축제 성료…시민 4000여명 참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2 11:05: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은 판교생태학습원‧성남시와 함께 개최한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을 지난 11일 판교화랑공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판교 화랑공원 잔디 광장 일대에서 펼쳐진 행사에는 4000여명의 시민이 참여다.
 

▲ 11일 판교 화랑공원에서 진행된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의 체험부스 모습 [사진=NS홈쇼핑]

 

이 축제는 방문객들에게 도시 안 농장 체험을 통해 텃밭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한 먹거리 체험을 제공하고 환경 보전에 대한 의지 실천을 돕고자 기획됐다.

'팜팜'은 손바닥을 뜻하는 'Palm'과 농장을 뜻하는 'Farm'의 결합어다. 도시 속 작은 텃밭을 의미한다.

NS홈쇼핑은 판교생태학습원과 맺은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에 따른 실천 내용으로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도시에 살고 있어도 모두가 자연과 교감하며 건강한 먹거리와 여가 활동으로 풍요로운 삶을 누리길 바라는 뜻을 담아 지난 2016년부터 후원해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환경축제를 통해 환경 보전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하고 공감할 기회‧체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2

백주호,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 주인공 캐스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백주호가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제작: 스튜디오와우 박채린, 극본: RUXI, 레몬, RINA, 감독: MaxCo Kim)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고자극 열연’을 선보인다.백주호가 2일(오늘) 최초 공개되는 55부작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를 통해 주인공 이정우 역으로 첫 등장한다. ‘너의 심장소리가

3

더벤티, 추석 연휴 앱서 배달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추석 연휴를 맞아 ‘더벤티 멤버십 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배달 주문 금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