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및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딤채' 25년 연속 1위 선정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6 11:14:53
  • -
  • +
  • 인쇄
딤채만의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 기술력으로 브랜드 가치 인정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니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와 국내 유일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딤채’가 2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하였고,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에 대한 성향과 태도를 분석하는 소비자 브랜드 주가지수와 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 호감, 만족 등 소비자 주가지수를 결합 브랜드 가치를 측정 선정하는 것이다.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딤채만의 독보적인 오리지널 독립냉각 기술과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25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와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1위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는 딤채는 기존 ±0.1℃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에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를 더해 사용자가 딤채를 보다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고로서 기능을 극대화 했다.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은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소비자의 사용 확장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Ô형 딤채의 핵심 기능으로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 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고메 팬트리와 함께 원터치 올인원(All-in-One)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고메보관를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¾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 할 수 있다.

위니아 박은광 영업전략실장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와 브랜드스타에서 ‘딤채’ 김치냉장고가 25년 연속 1위 브랜드를 차지한 것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며 “?└º니아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사 및 협력업체가 하나되어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모비스, K-車반도체산업 육성 박차...국내 20여개 기업 '동맹'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차량용 반도체 경쟁력 강화와 생태계 확장을 위해 현대모비스 주도로 20여개 기업과 연구기관이 힘을 합친다. 이른바 민간형 ‘K-車반도체’ 협력의 첫 사례로, 핵심 반도체 국산화와 함께 국내 차량용 반도체 산업 육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모비스는 29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에서

2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비렉스(BEREX) 모디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퀼팅 패턴,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적용했다.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는 숙면의 핵심 요소인 탄탄한 지지력과 포근한 착와감을 모두 갖췄다. 이를 위해 매트리스의 근간이 되는 스프링부터 내장재까지

3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간식 출시 기념으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붕어빵 액막이 키링’은 전통적으로 액운을 막는 의미의 명태(액막이 명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귀여운 붕어빵 캐릭터로 완성한 굿즈다. 슈붕, 팥붕 2종으로 구성됐으며, 올망졸망한 눈과 앙증맞은 입술 디자인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