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브랜드별 카드 신상품 라인업 완성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5 11:14:52
  • -
  • +
  • 인쇄
개인·기업·프리미엄 고객 위한 맞춤카드 4종 출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해 새 카드 브랜드 체계를 수립한 뒤 이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해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5일 밝혔다.


새 카드 브랜드는 IBK기업은행의 사명 ‘IBK’를 활용해 ▲개인카드 ‘I(=Individual)’ ▲기업카드 ‘B(=Business)’ ▲프리미엄카드 ‘K(=KOREA)’로 명명하고 서비스 내용을 뒤에 붙였다. 카드의 종류와 혜택이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IBK기업은행이 지난해 새 카드 브랜드 체계를 수립한 뒤 이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해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사진=IBK기업은행]

 

앞서 IBK기업은행은 지난해 9월 최대 1%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B-Point’ 카드와 최대 1.5 항공마일리지를 제공하는 ‘B-Mileage’ 카드 등 2종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기업에서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가 포인트와 마일리지인 만큼 차별화된 혜택에 집중한 것이다.

올해 2월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개인카드 ‘I-ALL’을 선보였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액의 0.5%를 할인해주고 이용빈도가 높은 총 10개 영역에 대해 최대 1.5%, OTT 등과 같은 멤버십 영역의 경우 7%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IBK기업은행은 또 지난 6월 우량고객에게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카드 ‘K-22’를 선보였다. 바우처 제공과 함께 공항라운지 이용, 골프장 할인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과 이용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1500원당 최대 2 항공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고 풍성한 부가혜택도 매력적이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반려동물 특화카드인 ‘I-PET’과 대중교통에 특화된 ‘I-알뜰교통플러스’ 등 새로운 카드 브랜드에 따라 혜택이 높은 다양한 카드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 2025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80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는 대한민국이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처

2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두 번째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

3

컴투스, “인기 게임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먼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