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배드민턴 세계랭킹 1위 안세영 선수 격려·후원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8-08 11:26:30
  • -
  • +
  • 인쇄
‘좋은 소식의 시작’ 알려…9월 배드민턴 페스티벌도 개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삼성생명은 세계랭킹 1위에 오르며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안세영 선수(21·삼성생명)에 대한 격려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는 이날 서초동 본사에 안세영 선수를 초청해 27년만에 배드민턴 여자 단식 세계랭킹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에는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를 비롯해 주요 임직원과 안세영 선수, 길영아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감독이 참석했다.
 

▲삼성생명이 세계랭킹 1위에 오르며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안세영 선수(21·삼성생명)에 대한 격려 행사를 가졌다. 8일 서초동 삼성생명 본사에서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이사(오른쪽)와 안세영 선수(가운데), 박종문 사장이 감사패와 새로 출시된 갤럭시 플립5를 전달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생명]

 

전영묵 대표는 안세영 선수의 세계랭킹 1위 달성을 격려하며 이달 열리는 세계선수권 대회와 10월 아시안게임, 내년 파리올림픽에서 선전을 당부했다. 특히 삼성생명의 위상을 높이고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공로로 안 선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영묵 대표는 또 안세영 선수에게 이달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 플립5와 갤럭시 워치6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안세영 선수는 “삼성생명의 든든한 지원 덕분에 세계랭킹 1위에 오를 수 있어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다가오는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금빛 소식을 들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안세영 선수는 지난 2021년 삼성생명에 입단해 지난 7월 코리아오픈과 8월 일본오픈을 포함해 올해 모두 11차례 출전한 월드투어 대회에서 7차례나 우승을 거머쥐었다. 우리나라가 배드민턴 여자 단식 세계랭킹 1위를 차지한 것은 1996년 방수현 선수 이후 27년만의 일이다.

이 같은 좋은 성적의 배경에는 선수의 꾸준한 노력과 성장을 뒷받침해주는 삼성생명의 전폭적인 지원이 자리 잡고 있다. 더욱이 삼성생명은 배드민턴단은 물론 탁구단과 레슬링단을 운영하고 여자농구단에 대해서도 지원하는 등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

한편 삼성생명은 올 하반기 기업PR 캠페인 ‘좋은 소식의 시작’을 론칭하고 보험을 넘어 고객의 인생 전반에 걸쳐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오는 9월 배드민턴 동호인들을 위한 국내 최대 ‘삼성생명 배드민턴 페스티벌’을 열어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는 “이번 광고캠페인의 카피 ‘좋은 소식의 시작’처럼 삼성생명 소속 안세영 선수가 국민들에게 아시안게임과 올림픽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해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가족친화인증'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임직원의 일과 가정의 조화를 지원하는 근무환경 조성 노력을 인정받아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과 가족 친화적인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가족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부여 되는 제도다. KB캐피탈은 KB금융그룹의 일·가정

2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노원아트뮤지엄서' 개막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 노원구는 지난 18일 노원아트뮤지엄에서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모네, 르누아르, 반 고흐 그리고 세잔’의 개막식을 갖고 전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은 서양 근대 미술사를 이끈 거장들의 작품을 통해 인상주의의 탄생과 발전 등을 재조명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특히 전통

3

"중국 MZ들 성지로"...무신사, 첫 해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9일 중국 상하이의 로컬 트렌드를 이끄는 안푸루(安福路)에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안푸루는 한국의 성수동처럼 패션 피플과 인플루언서가 집결하는 거리로, 유럽풍 건축물과 플라타너스 가로수가 조화를 이룬 독특한 경관이 유명하다. 글로벌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와 감도 높은 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