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위시 카드(WE:SH)’ 시리즈 9개월새 40만좌 돌파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9-26 11:26:48
  • -
  • +
  • 인쇄
모두 함께 누리는 혜택…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고른 사랑받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대표 상품 ‘KB국민 위시(WE:SH) 카드’가 출시 9개월만에 발급 카드수 40만좌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나, 너, 우리 모두를 위한 필수적인 혜택만 모은 KB국민 위시 카드 시리즈는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위시 카드는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카드,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위시 올(All)’ 카드, 모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투게더’카드 4종으로 출시됐다.
 

▲출시 9개월만에 KB국민카드 대표 상품 ‘KB국민 위시(WE:SH) 카드’ 발급 카드수가 40만좌를 돌파했다. [사진=KB국민카드]

 

고객별 소비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상품서비스로 누구에게나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더불어 KB국민 마이 위시 카드는 2030세대의 발급비중이 67.6%에 달할 정도로 MZ세대 소비패턴에 최적화된 카드라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 6월에는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토심이’를 담은 ‘마이 위시 카드 토심이 디자인’을 출시했는대 현재 발급좌수가 4만9000좌를 넘었다.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올’카드는 모든 연령대에서 고른 사랑을 받는다.

마트와 학원, 병원 등 가족 중심의 소비패턴을 가진 고객을 위한 ‘아워 위시’ 카드의 경우 4060세대의 비중이 74.7%에 이른다.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이 자신의 소비목적에 맞춰 적절하게 위시카드 시리즈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상품성으로 최적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KB국민카드 대표 상품 ‘위시 카드’의 특징”이며 “신용카드 비교 플랫폼 카드고릴라에서 장기간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는 등 위시카드의 뛰어난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