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JJ멤버스 파트너스’ 프로그램 확대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4:33:52
  • -
  • +
  • 인쇄
관광지·숙박 할인 등 특별한 혜택 … 반려동물 친화 서비스도 제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제주항공이 제주항공 회원이나 탑승객이라면 항공 여행 시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JJ멤버스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제주항공은 고객들에게 여객 서비스 제공에만 국한하지 않고 전체 여행 일정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JJ멤버스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항공이 항공 여행 시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JJ멤버스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확대 한다. 

‘JJ멤버스 파트너스’는 여행 플랫폼 업체, 은행, 호텔/리조트 등 기존 12곳에서 4곳을 추가해 총 16곳에 이르는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제주항공 회원 및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관광지 입장권은 물론 환전, 숙박, 여행 상품 등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JJ멤버스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제주항공 앱 또는 홈페이지내 ‘JJ멤버스 파트너스’ 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즉시 할인을 받거나 예약 후 현장 확인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탑승객 할인의 경우 제휴처에서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의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혜택도 눈에 띈다.

제주항공은 제주도 반려동물 동반 가능 관광지부터 카페와 용품샵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댕댕투어패스’와 협약을 맺고 제주항공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구매 시 22%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항공편 동반 탑승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해 주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펫패스’서비스는 물론 ‘반려견 여행 도시락’을 기내에서 판매하는 등 반려동물 친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 ‘JJ멤버스 파트너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여객 서비스뿐만 아니라 항공 여행의 모든 순간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행복한 항공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