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이모티콘 댓글 이벤트 실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1:35:13
  • -
  • +
  • 인쇄
17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에서 여름 디저트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
추첨 통해 ‘캐치 티니핑 물티슈’ 제공…로열 티니핑 캐릭터 입힌 깜찍한 디자인 특징
▲ <사진=모나리자>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주)모나리자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모티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가 좋아하는 상큼한 여름 디저트의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제품인 ‘캐치 티니핑 물티슈’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캐치 티니핑 물티슈’는 인기 애니메이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의 주요 캐릭터인 로열 티니핑 4종을 적용한 친근하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비스코스를 함유하고 부드럽게 잘 닦이는 도톰한 엠보싱 원단으로 만들었으며, 해양심층수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11일(목)부터 17일(수)까지 7일간이며, 당첨자는 7월 22일(월)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주)모나리자 관계자는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캐치 티니핑 물티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데이데이비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는 서포터즈와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