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청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청호나이스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사업을 시작한 지난 2016년 이후 처음 제작된 광고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광고를 통해 앞으로 매트리스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광고 본편 스틸컷 [청호나이스 제공] |
이번 광고는 티저‧본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티저는 청호 매트리스의 우수성을 영화 예고편 콘셉트로 표현했다. 본편은 청호나이스가 제공하는 매트리스 케어 7단계 서비스를 7명의 슈퍼히어로가 단계별로 등장해 케어하는 모습을 담았다.
본편은 10일 청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티저는 지난 7일 선공개 됐다.
영상에 나온 매트리스 제품은 탑퍼분리형 ‘로얄스위트’ 매트리스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10월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을 출시하는 등 올해 3종의 매트리스 제품군을 확대했으며 현재 총 7종의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타사 제품 사용 고객도 이용할 수 있는 청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