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등 업데이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9 11:54:33
  • -
  • +
  • 인쇄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심연의 사도 네비로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영웅 심연의 사도 네비로스는 만능형 원거리 영웅으로 기본 공격이 광역으로 적용되며 적군의 모든 저항을 감소시키고 아군에게 다양한 이로운 효과를 부여한다. 생존하고 있는 동안 자신과 아군의 만능형 영웅에게 해제 불가능한 보호막 효과를 준다.
 

▲ 넷마블 '세븐나이츠2'가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등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는 내달 5일까지 ‘챌린지 던전’ 세 번째 정규 시즌을 진행한다. 챌린지 던전은 이용자가 항목별 도전 점수를 설정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PVE 콘텐츠로 랭킹 1만 위권 내 입성 시 ‘전설 플러스 펫 소환권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방치형 필드 이벤트 ‘심연의 사도를 찾아라’에서는 필드에서 획득한 ‘오로치 카구라 코인’, ‘월영 코인’, ‘네비로스 코인’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개방된 장신구 제작재료 선택 상자, 영웅 소환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 심연의 사도 네비로스 특정 레벨 달성 시 ‘네비로스 영혼석’, ‘골드’, ‘전설 엘릭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