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등 업데이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7 16:08:46
  • -
  • +
  • 인쇄
16명의 이용자 참여 가능한 레이드 던전 ‘낙월의 성전’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레이드 던전 ‘낙월의 성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낙월의 성전은 16명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이다. 던전 보스 ‘독무군주 진마룡’을 처치하면 ‘빛나는 진마룡 전설보패’, ‘고대 등급 허리띠‧장갑 장신구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넷마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이 신규 레이드 던전 '낙월의 성전'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기원 포인트를 쌓고 피해상쇄와 방어력 증가 등의 효과를 제공하는 ‘기원의 축복’과 ‘새해 소원 상자’를 통해 빛나는 무기‧장신구 도안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 ‘기원의 제단’을 업데이트했다.

또 ‘주간던전’과 ‘문파던전’을 각각 32단계에서 34단계로 확장하고 장신구 아이템 ‘허리띠‧장갑’에 가장 높은 단계인 ‘고대’ 등급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새해를 기념해 내달 말 업데이트 전까지 ▲연말연시 주간 미션 ▲혹독한 겨울의 전장 ▲신년 소원 성취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별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 성혼 선택 상자', '연말연시 주화', '소원 풍등'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연말연시 주화'는 ‘연말연시 주화상점’에서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은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웰스토리,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웰스토리가 우수한 지역 농산물을 매입해 국내 농산물의 안정적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지속 확대해 가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24년 논산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논산에서 생산된 엽채류 및 양곡 매입을 확대해 오고 있

2

'독박투어4' 김준호 "원래 여름엔 출산 잘 안해" 7월생 장동민과 티격태격 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 김준호가 “원래 여름엔 출산을 잘 안 한다”는 돌출 발언을 했다가 난처한 상황을 맞는다. 7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6회에서는 국내 여행으로 ‘처갓집 투어’에 나선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장동민의 처갓집이 있는 전북 군산에서 맛집

3

[컨센서스 서프라이즈] 셀트리온, 사상 첫 ‘4조·1조 클럽’ 입성… 고성장 엔진 재가동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셀트리온이 2025년 연결 기준 매출 4조1625억원, 영업이익 1조1685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7%, 영업이익은 137.5% 증가한 수치로, 연 매출 4조원과 영업이익 1조원 시대를 동시에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간 영업이익률은 28.1%로 전년 대비 14.3%포인트 상승했다.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