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6 GT 레이싱 토너먼트’ 게임대회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30 12:08:42
  • -
  • +
  • 인쇄
우승자에 최신형 태블릿 PC, 3박 4일 EV6 GT 시승권 수여

기아가 고성능 전기차 EV6 GT 출시를 맞아 국내 최초로 모션 시뮬레이터 드래그 레이싱 게임 대회인 ‘EV6 GT 직진본능 레이싱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전기차 특화 복합문화공간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Unplugged Ground) 성수’에서 내달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총 4차 수로 진행될 예정이다.
 

▲ ‘EV6 GT 직진본능 레이싱 토너먼트’ 포스터 [기아 제공]

 

경기는 모션 시뮬레이터와 VR 기기를 이용한 가상 공간에서 펼쳐지며 참가자로 초청된 128명의 고객이 2명씩 1개 조로 조를 나눠 각 차 수별로 32강부터 토너먼트로 승부를 겨룬다.

직선주로를 빠르게 달리는 경주인 드래그 레이싱을 통해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된다. 미세한 가속페달 조정 등이 필요하지만 고난도의 레이싱 기술은 필요하지 않아 초보운전자라도 충분히 참여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최신형 태블릿 PC와 3박 4일 EV6 GT 시승권, 준우승자에게는 최신형 스마트 워치를 수여할 계획이다.

토너먼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넥스와의 협업 기념품인 스웨트셔츠와 바람막이 옷을 증정한다.

행사장에는 EV6 GT 기념품 전시와 EV6 GT AR 필터 체험, 타로카드 체험, 다양한 핑거푸드와 음료 시식 등이 준비된다.

아울러 다음 달 16일에는 일반 방문고객 대상 모션 시뮬레이터 드래그 레이싱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기아 관계자는 “자동차와 드라이빙 애호가 등 EV6 GT 고객층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EV6 GT의 놀라운 성능을 즐겁게 체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