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서울시와 취약층에 4억3000만원 기부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12 12:22:57
  • -
  • +
  • 인쇄
서울사랑의열매 통해 주거비·생계비·의료비 등 지원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은행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시와 함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4억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청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과 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 신혜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이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시와 함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4억3000만원을 기부했다. NH농협은행 본점 전경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이번에 기부한 4억3000만원은 서울시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위해 사용되는데 서울사랑의열매를 통해 주거비와 생계비·의료비 등 다양한 지원 분야로 쓰일 예정이다.

특히 NH농협은행은 2013년부터 서울시와 함께 추진해온 ‘사랑의기부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년 서울시에 기부금을 전달해 지역 취약계층 지원에 힘써왔다.

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은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서울시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서울시민을 위해 더 많은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오세훈 서울시장 역시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더 따뜻하게 보듬으면서 서울을 ‘동행·매력 특별시’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