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풀무원의 올가홀푸드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호두의 영양과 효능을 알리고, 호두 및 관련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가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호두 원물로 된 신제품부터 견과류를 활용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소개하는 기획전을 개최한다.
![]() |
▲ [이미지=풀무원] |
먼저 호두 원물은 다양한 품종의 제품들로 준비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버모어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특산물로 루비 빛 빨간 과피가 먹음직스러운 이색 품종 '루비호두'와 미국 캘리포니아산 챈들러 품종의 US 1등급 호두를 깐깐하게 선별해 제공한다.
특히 루비호두는 붉은 과피로 디저트나 샐러드에 장식용 토핑으로 활용하기 좋다. 루비호두와 일반 호두 모두 1+1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하게 호두를 섭취할 수 있는 호두를 활용한 간식도 내놓는다. 대두단백분말과 단백질을 더한 '프로틴 호두'와 시나몬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코팅해 더욱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시나몬 호두', 메이플 시럽을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메이플 호두'를 만나볼 수 있다.
유기농 호두에 달콤한 유기농 현미 시럽과 유기농 설탕 등 100% 유기농 재료로 만든 '유기농 오븐에 구운 호두강정'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가 방이점에서는 매장 내에서 직접 호두를 활용하여 만든 델리와 베이커리 상품을 판매한다.
호두와 견과류를 듬뿍 넣은 '견과듬뿍 멸치볶음'부터 건강한 한 끼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두부크림치즈 샐러드', 매장에서 갓 구워낸 '국산 팥으로 만든 호두밤팥빵' 등 매장에서 갓 조리해 더욱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