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보스골프' 입점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0 13:00:05
  • -
  • +
  • 인쇄
일상에서도 입는 젊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달 8일(금) 업계 최초로 ‘보스골프(BOSS GOLF)’가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보스골프는 브랜드 보스(BOSS)의 철학과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다. 주로 MZ 세대를 위한 젊고 트렌디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전개한다. 지난해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이번에 아울렛 업계 최초로 여주점에 입점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미들스트리트에 위치한 약 50평 규모의 보스골프 매장에서는 브랜드가 전개하는 S/S(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여성 및 남성의류 등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골프웨어를 비롯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보스골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24일(일)까지 최초 판매가 대비 30% 할인하는 일부 상품에 추가 10% 할인을 더하는 프로모션을 자체적으로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앞두고 골프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자 MZ 세대에 인기가 높은 신규 브랜드를 오픈했다”라며 “20여 개 골프 브랜드가 한곳에 모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 합리적으로 골프웨어를 장만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이닝브랜즈그룹, CFO 박재홍 전무 부사장 승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은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박재홍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 임명했다고 23일 밝혔다. 박 부사장은 지난해 6월 다이닝브랜즈그룹에 CFO(최고재무책임자)로 합류해 인사, 기획, 재무, 구매 등 경영지원 총괄 업무를 수행해 왔다. 회사의 운영 효율성과 전략적 실행력을 향상시키는 한편,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 효

2

우리銀, ‘강남 BIZ프라임센터’ 개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 지역에 첨단전략산업 기업을 전담하는 기업금융 특화 조직 ‘강남 BIZ프라임센터’를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강남 BIZ프라임센터’는 △반도체 △이차전지 △바이오 △AI △미래 모빌리티 등 국가 첨단전략산업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금융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신설됐다.

3

[메가 ESG] 기업이 인구를 지킨다… 영풍 석포제련소, 지방소멸 대응 ESG 경영 모델 앞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인구 절벽과 지방소멸은 더 이상 미래의 공포가 아닌 현실의 과제다. 최근 한국경제인협회에 따르면 비수도권 지자체 10곳 중 7곳 이상이 소멸 위험을 '높음'으로 인식하고 있다. 일자리 부족이 인구 유출로 이어지는 악순환 속에서 전문가들은 지역 기반 산업의 정착과 기업의 역할을 해법으로 제시한다. 일본 아이치현이 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