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손상을 이기는 기본의 힘’으로 ‘토탈 리페어 5’ 캠페인 진행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6 12:48:19
  • -
  • +
  • 인쇄
‘스우파2’서 우승한 댄스크루 베베 리더 바다와 기본 탄탄한 메시지 전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손상을 이기는 기본의 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은 기본기 탄탄한 로레알파리의 대표 헤어팩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등으로 매일 관리하면 건강한 머릿결을 가꿀 수 있는 것처럼 탄탄한 기본기를 쌓아 올려 무한한 가능성을 펼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 5’ 캠페인 영상 이미지. 하퍼스 바자 SNS와 로레알파리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레알파리]

 

이번 캠페인은 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우승 댄스 크루인 베베(BEBE)의 리더 바다와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바다는 스우파2 최종 우승 댄스 크루의 리더이자 수많은 유명 K-POP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제작하는 등 본인의 필드에서 탄탄한 기본기와 실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커리어를 남겼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이런 점이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슬로건에 부합되는 만큼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공개된 캠페인 화보와 영상 속 바다는 특유의 아우라와 독보적인 안무 실력으로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손상 없이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은 기본기 탄탄한 헤어팩으로 모발 깊은 곳까지 영양을 전달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사진=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은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110년 넘는 노하우와 기술을 토대로 헤어팩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모발의 깊은 곳까지 영양을 전하고 손상을 케어하는 기본기가 탄탄한 헤어팩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은 모발 깊숙이 영양을 충전해줄 뿐 아니라 탄탄하게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듀얼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발을 주로 형성하는 세라마이드가 초미세 입자로 담겨 있어 깊이 있는 결 케어로 마른 후에도 부드럽고 엉킴 없는 건강한 모발을 선사한다.

바다는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소감을 통해 “오랫동안 탈색과 발레아쥬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면서 다양한 헤어팩을 사용해왔지만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 5’에 자주 손이 갔다”고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로레알파리는 이번 캠페인 진행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월1일부터 7일까지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400ml+50ml 기획 세트 및 다양한 용량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700ml 대용량의 경우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판매되고 있다.

한편 로레알파리와 바다가 함께 한 캠페인 화보는 하퍼스 바자 3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하퍼스 바자 공식 SNS와 로레알파리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도 캠페인 화보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