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세라젬 아울렛 스토어' 단독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3:10:35
  • -
  • +
  • 인쇄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CERAGEM)’의 아울렛 스토어가 1일(화) 단독으로 입점했다.

세라젬 아울렛 스토어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 시계탑 인근에 약 40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세라젬을 대표하는 인기 라인업의 리퍼브(Refurbish)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파주프리미엄아울렛에 세라젬 아울렛 스토어가 입점했다 [사진=신세계사이먼]

‘리퍼브’란 기능이나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지만, 단순 반품이나 미세한 흠집을 이유로 정상가 대비 할인 판매하는 제품을 의미한다. 최근 고물가 시대에 실속형 소비문화가 확산함에 따라 리퍼브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아울렛 스토어에서는 척추용 안마 의료기기 ‘마스터 V6·V4’ 모델 및 안마의자 ‘파우제 M2’ 등 세라젬을 대표하는 인기 상품을 최초가 대비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은 매장에서 직접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세라젬은 아울렛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패션부터 리빙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아울렛 3층에 약 630평 규모로 리빙·생활·가전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홈퍼니싱 전문관 ‘리빙 테라스(Living Terrace)’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고객들의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소비 트렌드를 고려한 신규 입점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아울렛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자동차 노사 합의...모비스 노조는 단독 파업 '온도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노사가 단체협약(임단협)을 통해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지만 현대자동차그룹 부품 계열사 현대모비스 내부에서는 부분 파업 등 잡음이 계속되고 있다. 17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금속노조 현대자동차지부 모비스위원회가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4시, 6시간 부분 파업에 돌입했다. 파업의 배경으로는 '임금 및 성과금 동일 적

2

종로유학원,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해외 약대 졸업 후 한국 약사 면허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해외 약대 진학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강남본점에서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호주 약대 진학을 희망하는 국내 학생들 사이에서는 시드니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퀸즐랜드공과대학교, 모나쉬대학

3

코스콤, 스테이블코인 사업 본격화 …상표권 출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향후 본격화될 스테이블코인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원화 스테이블코인 관련 상표권 ‘KSDC’, ‘KRW24’, ‘KRW365’, ‘KOSWON’, ‘KORWON’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업계 전반에서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이 늘어나고 있으며, 코스콤 역시 시장 변화에 발맞춰 기술적 준비의 일환으로 상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