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 '색·다채 패션쇼' 성료…앙드레김&007를 오마쥬하다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6-10 13:11:15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서경대학교 시니어 모델들이 앙드레 김과 제임스 본드에 대한 오마주(hommage)를 다채로운 빛깔로 완성한 멋진 런웨이를 선보였다.


지난 1일 서경대학교 컨벤션홀에서 열린 서경대 시니어 모델과정 ‘색ㆍ다채 패션쇼’는 단순한 패션쇼를 넘어 예술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40대부터 7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9개의 스테이지에서 빛을 발하며 갈고 닦은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중 007무대는 뮤지컬 공연을 보는 듯한 흥미진진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과 앙드레 김의 우아함이 어우러진 무대는 마치 화려한 꿈속 세상에 온 듯한 환상을 선사했다.

출연 모델들은 짜임새있게 어우러지면서 시니어 모델 특유의 우아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앙드레 김의 페르소나였던 슈퍼모델 김태연 교수(모델연기전공ㆍ모델학전공) 였기에 가능한 기획과 연출력이었다는 평가이다.


여기에 무대기술 학생들과 연출 전공 학생들의 협력으로 완성된 이번 무대에는 서경대 특유의 실용가치 기반 ‘현장 중심’ 교육이 고스란히 묻어났다.

박재훈, 이경은, 이주현, 조성만, 최규범, 정의성 교수 등도 각 클래스를 맡아 각자 다른 분위기의 멋진 무대를 연출, 이번 패션쇼에 기여했다.

김태연 교수는 “많은 교수님들이 다양한 색깔의 모델들을 하나의 빛으로 만들어 주셨으며, 그 빛은 서경대를 빛냈다”고 말하며 교수들의 헌신과 모델들의 열정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서경대 시니어 모델과정은 베이직, 테크니컬, 마스터, 프로페셔널 과정으로 구성된 2년 4학기제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색깔과 빛을 담은 서경대 시니어 모델들의 멋진 런웨이를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2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3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