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지속력·커버력 앞세워 매출 성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13 13:13: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가 장기간 이어지며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커버력을 높여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올해 4~6월에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과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이 내부 매출 기준 직전 1분기 대비 약 191% 증가했다.
 

▲ AGE20's 노블 커버 쿠션 2종 [사진=애경산업]

 

이 같은 쿠션 파운데이션의 인기 요인은 무더운 여름철 땀 등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질 것을 염려해 지속력‧커버력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특성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과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해 각 50시간, 70시간의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AGE20's 노블 커버 쿠션 2종은 올해 상반기 싱글즈 디지털 어워드에서 '쿠션 부문 1위', 파우더룸 디지털 어워드에서는 '여름 저격 쿠션 부문상' 등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AGE20's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이면 쉽게 지워지고 무너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고민하는 소비자가 많아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은 쿠션 제품이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