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LG유플러스 ‘U+사장님광장’과 제휴 이벤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9 13:14: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1년간 LG유플러스의 ’U+사장님광장’과 제휴를 맺고, 고물가 속 외식업주들의 식자재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대상 베스트온과 LG유플러스의 매장경영 지원 플랫폼 ‘U+사장님광장’의 주 고객인 외식업주들의 원가 절감 및 식재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베스트온은 ‘U+사장님광장’을 이용하는 외식업주에게 연간 총 7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외식업에 꼭 필요한 식자재 제품 및 대표 인기 제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 <사진=대상>

 

먼저, 베스트온 홈페이지 신규가입 또는 로그인 후 ‘U+사장님광장’ 가입 인증번호와 사업자번호를 입력해 최초 인증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20% 쿠폰 3장을 즉시 발급한다. 또, 매월 1일마다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쿠폰 4장도 지급한다.

 

김치, 조미료, 냉동야채, 소스류 등 외식업 필수 제품과 인기 상품을 엄선한 인기 식자재 10여 종은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제품은 상시 변경될 수 있으며, 제휴 첫 달에는 ‘청정원 고소한마요네즈’, ‘베스트코 왕새우튀김’, ‘하우촌삼계탕’ 등 10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 사장님들의 식자재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1년간 LG유플러스의 ‘U+사장님광장’과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종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식자재 원가 절감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외식업주들과의 상생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스트온’은 대상㈜이 2021년 2월 오픈한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로, 업종별 전문관과 브랜드관 운영을 통해 농수산물, 냉장·냉동 식품 등 약 35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매장 바로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