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취약층 주거개선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펼쳐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10 13:16:29
  • -
  • +
  • 인쇄
회사 임직원·DB프로미 농구단 등 100여명 동참해 ‘구슬땀’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8일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돕기 위한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임직원과 DB프로미 농구단 선수들로 구성된 봉사단 100여명은 NGO 함께웃는세상과 함께 서울 은평구 관내 홀몸노인 거주지 10곳에서 도배지·장판교체와 생활개선 물품 지원에 나섰다.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왼쪽)과 임직원·DB프로미 농구단 선수들이 지난 8일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주거환경 개선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러브하우스 봉사는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해온 DB손해보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DB손해보험은 또 ▲사랑의 연탄나눔 ▲서울시 ‘노플라스틱 한강’ 빗물받이 정화활동 ▲탄소중립 Up·Re-Cycle 사회공헌 활동 ▲어린이 교통안전 사회공헌활동 ▲충주 성심학교·희귀난치 환우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해왔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공헌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ESG 경영을 실천해나가겠다”며 “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