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유통업계, 수능 이벤트 선봬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0 13:18:53
  • -
  • +
  • 인쇄
대형마트·편의점에 백화점까지...수험생 선물 기획전
롯데월드, 수능 이후 수험생 축하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오는 14일 2025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수험생을 향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각종 할인 행사는 물론, 수험생을 위한 한정판 상품과 맞춤형 프로모션도 대거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대형 마트부터 온라인 쇼핑몰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할인과 기프트 세트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수능 이후 수험생을 축하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CU 수능 대박 기원 이색 간편식. [사진= BGF리테일]

 

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BGF리테일 운영 CU는 수험생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힘내새우' 샌드위치와 삼각김밥, '떡하니 붙어라 도시락', '콕찍어 소시지 볶음밥' 등의 이색 상품을 출시했다.

 

이어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선수와 협업한 수능 시즌 맞춤 상품도 선보였다. '예지력' 아르기닌, '예지픽' 멀티비타민, '예지픽' 커피우유, 컵커피 2종(달달커피 오리지널·헤이즐넛)을 마련했다. 김예지 선수가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 샤인머스캣, 적포도로 구성한 과일 도시락도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에서는 초콜릿과 찹쌀떡, 엿 등 다양한 응원 선물을 판매한다.

 

벨기에 왕실 초콜릿 '삐에르 마르콜리니'에서는 하트 모양 피스타치오 초콜릿으로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한 수능 세트를 준비했다. 수제 초콜릿 브랜드 '삐아프'에서도 수능 10구 상자를 내놨다.

 

궁중병과 브랜드 '만나당'에서는 발로나 다크 초콜릿과 유자, 오미자 맛의 수능 합격 궁중엿 세트를, '한과미의식'에서는 견과 강정과 엿으로 구성된 수능 세트를 준비했다.

 

이마트는 '수능&빼빼로데이' 기획전을 열고 과자류 행사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고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 빼빼로 4종'(초코·아몬드·화이트쿠키·크런키)은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20% 할인하며 '네슬레 킷캣 미니 오리지널'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수능 한파를 막아줄 '써모스 보온병·도시락·텀블러' 전 품목, '올덴 화롯불 핫팩'(특대형) 등 핫팩 전 품목도 최대 30% 할인한다.

 

SSG닷컴은 오는 11~17일까지 '쓱1DAY위크'를 열고 당일 밤 11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 받아볼 수 있는 '수험생 응원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천연 에센셜 오일, 숙면을 위한 굿나잇 패치를 준비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계정(ID)당 한 장씩 증정한다. 15% 상품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롯데월드는 수능을 치룬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국 5개 사업장(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 롯데워터파크)에서 최대 57%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수능 시험날인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현장 매표소에서 수험표와 신분증 등 관련 자료를 제시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