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화사한 파스텔 5가지 컬러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2 13:18:40
  • -
  • +
  • 인쇄
선명한 컬러와 눈부신 샤인 효과 연출로 매력적인 하이드레이팅 샤인 립스틱
디올 런웨이 트렌드서 영감 받은 메이크업 악세서리 3종 ‘패션 케이스’ 눈길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오는 4월1일 오랜 시간 지속되는 샤인 효과와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디올 메이크업의 대표 패션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디올 어딕트(DIOR ADDICT)에서 화사한 5가지 파스텔 컬러와 꾸뛰르 디자인의 3가지 패션 케이스로 한층 다채로워진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이 주인공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오는 4월1일 오랜 시간 지속되는 샤인 효과와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디올 메이크업의 대표 패션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올봄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생기 가득한 파스텔 컬러와 팝 컬러를 결합해 만든 감각적 파스텔 톤의 5가지 컬러다.

특히 디올 하우스의 트렌디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3가지 한정판 패션 케이스도 함께 출시돼 언제 어디서든 꾸뛰르 악세서리처럼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다.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풍부한 플로럴 립 케어 성분 90%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만큼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이 매혹적이다.

참고로 주성분인 플로럴 립케어 성분은 ISO 16128-1과 16128-2 표준에 따라 계산된 것으로 수분 비율을 포함 수치다. 나머지 10% 성분은 포뮬러의 효과와 감촉, 안정성을 극대화해준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오는 4월1일 오랜 시간 지속되는 샤인 효과와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디올 메이크업의 대표 패션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무엇보다 자스민 플로럴 왁스 성분이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눈부신 샤인 효과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선명한 컬러를 선사한다.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화사한 코랄과 브라운·파스텔·체리·라일락 핑크 등 모두 5가지 패션 컬러로 총 39가지 눈부신 컬러 팔레트를 갖췄다.

함께 선보이는 패션 케이스는 톤온톤 핑크·실버·핑크&화이트 오블리크 등 3가지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다. 개성과 니즈에 따라 새로운 룩을 만들어내거나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과 함께 자신만의 방식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아름다움과 당당한 매력의 여성성을 표현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관계자는 “립스틱은 아름다움의 정수이자 시간을 초월한 아이콘으로 그 자체로 여성성의 상징으로 여겨진다”며 “꾸뛰르 아틀리에를 오픈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크리스챤 디올은 여성복은 물론 미소까지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소망으로 1955년 디올의 첫 립스틱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디올 하우스의 헤리티지에 찬사를 표하고 디올 런웨이의 컬러와 꾸뛰르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2001년 처음 탄생한 ‘디올 어딕트(DIOR ADDICT)’는 혁신적 포뮬러와 대담한 컬러, 시대를 앞서는 디자인으로 뷰티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일으켰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때부터 ‘디올 어딕트’는 눈부신 반짝임과 생기 넘치는 컬러로 세계 여성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는 관계자의 설명도 뒤따랐다.

한편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22일부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총 71곳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