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제 송가인, 맑은 피부 비결 '미인실록' 덕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13:22: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美 시즌11’의 MC로 발탁된 가운데, 지난 8일 방영된 첫 방송에서 HLB생활건강의 ‘미인실록’ 제품들을 자세히 소개해 눈길을 끈다.


미인실록은 막걸리 술지게미에 담긴 영양과 미백 효과를 활용하는 브랜드로 기미, 잡티, 피부톤 등 미백 관련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앰플과 크림, 팩클렌저 등 3종 제품이 출시됐다.

▲ 송가인이 맑은피부의 비결은 '미인실록' 덕분이라고 언급했다.

송가인은 겨울철 건조하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관리하는 아이템으로 최근 ‘미인실록’의 래디언스 더블 앰플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항산화와 화이트닝 성분이 81%나 함유돼 있어 피부 화이트닝 효과가 더 잘 느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 미인실록 래디언스 더블 앰플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피부 임상을 통해 4주만에 피부톤과 기미·잡티·주근깨가 사용 전 대비 100%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받았다.

이어 래디언스 듀얼 크림 제품에 대해서는 “스페셜 케어로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나 촉촉한지 모른다”며 “촉촉한 비타민수 젤크림과 고영양 쌀지게미수 크림, 두 가지 제형이 함께 들어 있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DIY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송가인은 특히 클렌징, 스크럽, 수분팩까지 가능한 멀티 세안 제품인 ‘래디언스 멀티 팩 클렌저’에 대해 극찬했다. 그는 “물기 없는 얼굴에 바르고 1~2분 정도 방치하면 수분팩 효과를 주고, 물을 묻혀 살짝 롤링하면 자극없는 세안이 가능하다”면서 “정말 순하고 (롤링감이)부드러운데 물로 씻으면 피부에 광이 난다”고 강조했다.

미인실록은 MC단의 평가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가수 신지와 배우 병헌, 인플루언서 아야네 등은 앰플 제품을 사용하며 “바르는 즉시 피부가 촉촉해진다”며 “보습력과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제품인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미인실록 론칭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로 공식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희소금속 통합 제련기술 '국가핵심기술' 도전…기술·안보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아연·연·동 통합 공정을 활용한 희소금속 농축·회수 기술'을 국가핵심 기술로 지정해 달라는 신청서를 최근 산업통상부에 제출했다고 29일 밝혔다. 희소 금속은 첨단·방위 산업의 필수 소재로 전 세계 주요 국가와 기업이 앞다퉈 확보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핵심 광물이다. 고려아연은 이번 기술이 국가핵심

2

하나은행, '첨단의료복합단지' 구축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29일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서 청라의료복합타운의 핵심 시설인 서울아산청라병원 착공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청라의료복합타운은 종합병원과 의료 바이오 관련 산업·학문·연구 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오는 2029년까지 지상 19층, 지하 2층, 약 800병상 규모로 서울아산청라병원의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KAIS

3

극장서 보는 우타다 히카루 25주년...CGV,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 내년 1월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일본 국민 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전국 투어 실황 영화를 선보인다. CGV는 내년 1월 7일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를 개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우타다 히카루가 약 6년 만에 진행한 전국 투어 가운데 하이라이트로 평가받는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