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그룹 신규 비전 선포 기념 '가슴 뛰는 숏폼’'공모전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8 13:24:54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BNK금융그룹(회장 빈대인)이 이달 1일부터 3월 10일까지 그룹 신규 비전인 ‘세상을 가슴 뛰게 하는 금융’ 선포 기념 대국민 ‘숏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 이미지=BNK금융그룹

 

‘나를 가슴 뛰게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 단위로 15초 이상 60초 미만의 영상을 제작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창의성, 대중성, 적합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대상 1팀(500만원), ▲우수상 2팀(각 100만원), ▲장려상 10팀(각 30만원)으로 총 13편에 대해 시상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4월 초 발표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NK금융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국민들과 일상 속에서 가슴 뛰게 하는 것을 함께 공유하고, 그룹의 신규 비전을 홍보하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BNK는 국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소통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민아 기자
오민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공간의가치, 금융기관 전용 플랫폼 ‘파이퍼 금융기관용’으로 리브랜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공간의가치 주식회사는 부동산 자동평가 금융서비스 ‘공간의가치’를 금융기관 전용 플랫폼인 ‘파이퍼 금융기관용’으로 리브랜딩하고, 모바일(iOS·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동시 출시하는 등 서비스를 확장했다고 30일 밝혔다. 공간의가치 주식회사는 토지, 상가, 숙박시설, 공장, 빌라, 오피스텔, 아파트, 단독주택 등 모든 부동산에 대

2

청호나이스, 법인 전용 매트리스 ‘클린핏’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법인 전용 매트리스 ‘클린핏’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매트리스 렌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청호나이스는 가정용(B2C)에 이어 사업장·공공시설 등 법인(B2B)시장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클린핏’은 안전성·위생성·내구성을 강화해 다중

3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미용관광을 위한 방한관광객이 많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