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이혼설 언급' 이광길 해설위원 "오해, 제가 잘못한 것"사과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13:47:55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황재균의 이혼설에 대해 발언한 이광길 해설위원이 사과했다.

 

26일 이광길 해설위원은 전날 황재균의 이혼설에 대해 발언한 것에 대해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로 "오해를 했다. 제가 잘못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 이광길 해설위원 [사진=유튜브 '마이 금희' 캡처]

 

이광길 해설위원은 "(두 사람의 소식을) 신문에서 봤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중계에 들어갔다"며 "제가 잘못한 거다. 확인도 안 하고 이야기한 거니까"라고 말했다.

 

또 이광길 해설위원은 황재균과 오해를 풀기 위해 이미 전화 통화를 한 상태라고 말했다. 그는 "죄송하다. 잘 살고 있는 집안 건드린 것 같아서 섣불리 판단한 내가 잘못"이라며 고개를 숙였다.

이광길 해설위원은 현재 KNN 파워 FM 아구 해설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고, JTBC 예능 '최강야구'에도 출연해 트레이닝 및 수석/주루코치로 활약한 바 있다. 그는 지난 25일 KNN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던 도중 캐스터에게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말했다.

 

최근 황재균의 부진이 이혼 때문이라는 뉘앙스로 이어진 해당 대화는 광고 중에 이뤄져 라디오로는 송출되지 않았지만 유튜브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온라인 상에 퍼졌다.


문제를 파악한 캐스터는 다음 이닝에 들어가서 이광길 해설위원의 발언에 대해 "오피셜이 아니다"라며 수습했고, 이광길 해설위원도 방송을 통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특히 이번 소동은 최근 황재균의 아내인 티아라 지연이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개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유튜브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다. 구독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공지한 바 있어 더욱 논란이 커졌다.

이에 지연 전 소속사 측은 같은 날 이혼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2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3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