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솔고 바이오 메디컬과 방문판매 유통 협력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13:45: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화장품(대표이사 이용준)은 솔고 바이오 메디컬(대표이사 김일)과 방문판매 유통부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이 달 한국화장품 종로구 청계천 본사와 솔고 바이오메디컬 경기도 평택 본사를 방문하여, 향후 진행할 구체적인 유통, 서비스 전략 및 물류 등에 관한 세부 시행 지침을 협의했다.
 

▲한국화장품, 솔고 바이오 메디컬과 방문판매 유통 협력 강화

이번 협약은 화장품 전문회사와 의료기기 전문회사가 진행한 최초의 업무 제휴 사례로, 전략적 제휴를 통한 상호협력을 기반으로 기존 유통 부문에 시너지를 만드는 것에 중점을 뒀다.

한국화장품과 솔고 바이오메디컬은 오는 2월부터 양사에 소속된 전국 대리점을 통해 본격적인 유통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국화장품 관계자는 “솔고 바이오메디컬과의 업무 협약으로 뷰티 및 헬스 케어 분야에 있어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령화 시대에 요구되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