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3:46: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매일유업이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의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ZERO’는 전 세계적으로 ‘제로식품’ 트렌드가 부상한 가운데 ‘제로음료를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이며 더불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 <사진=매일유업>

 

이번 신제품은 달콤새콤한 요구르트 맛과 산뜻하고 가벼운 물성이 특징으로 공부 혹은 업무 시간에 나른할 때, 운동 등으로 갈증이 나거나 야식과 함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하여 마실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및 대형마트 등에서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세 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 ZERO는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당과 칼로리, 지방 모두 트리플 제로에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당 함량에 민감하거나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류 스타’ 안세영, K-브랜드지수 스포츠스타 1위 등극...종목 판도 바뀌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스포츠스타 부문 1위에 안세영이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

2

'독사과2' 전현무, '여친 한정'(?) 지퍼 올리기 손동작 시연에 스튜디오 초토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 전현무가 ‘지퍼 애플짓’에 솔직한 반응을 보이는 것은 물론, ‘여친 한정’ 지퍼 올리기 손동작까지 시연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27일(토) 밤 9시 방송되는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최종회에서는 ‘독사과 테스트’ 중, 주인공을 향한 애플녀의

3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 "연애 너무 하고 싶은데...안 생겨요" 고민 상담소 오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가 연애부터 취업, 육아까지 ‘인생 풀코스’ 상담에 나섰다. 티캐스트 E채널 예능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제작진은 앞서 진행된 ‘온라인 하숙생 모집’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고민 가운데 일부를 선정, 정승제가 직접 답한 진솔한 상담 영상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정승제는 “연애가 너무 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