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대상 골프웨어 부문 '롤링롤라이' 선정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14:22:1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전문 평가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골프웨어 부문에서 롤링롤라이가 수상기업으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특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골프웨어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롤링롤라이는 2021년 설립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골프를 넘어 다양한 스포츠와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설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통해 국내외 스포츠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오고 있는 기업이다. 

 


조유안 롤링롤라이 대표는 “K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수상은 저희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K브랜드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롤링롤라이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