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센터 3주년 특별 세미나 개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8-25 13:53:00
  • -
  • +
  • 인쇄
누적 1만5000건 맞춤 은퇴상담…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해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은퇴자산관리전문 종합상담 대면채널 ‘KB골든라이프센터’ 출범 3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KB아트홀에서 고객초청 특별 세미나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은퇴자산관리 수요 증가로 지난 2020년 설립된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전국 14개 센터에서 개인연금·퇴직연금과 국민연금·건강보험료·세무 등 은퇴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 KB골든라이프센터 고객은 상품 가입 부담 없이 일대일 맞춤 은퇴설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이 은퇴자산관리전문 종합상담 대면채널 ‘KB골든라이프센터’ 출범 3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KB아트홀에서 고객초청 특별 세미나를 열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센터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3년간 1만5000건의 은퇴자산관리 상담을 제공했으며 다양한 상담 케이스를 모아 국내 최상위 전문 상담센터로 자리를 잡았다. 이번 세미나에는 KB연금고객 100명이 초청을 받았다.

이들 세미나 참여 고객은 은퇴 및 노후 관련 전문가의 강연과 함께 현장 실제 상담을 통해 자신의 노후 준비상황을 즉석에서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KB골든라이프센터는 ‘나와 내 가족의 행복을 위한 은퇴설계플랜’과 ‘은퇴·노후 상품의 종류 및 활용전략’ 강의를 통해 주요 문의 사항에 대한 핵심 솔루션을 공개했다. 또 이호선 숭실사이버대학교 상담학과장의 특별 초청강연을 통해 행사의 깊이를 더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센터가 은퇴자산 시장의 모범사례로 자리 잡은 데는 고객 중심 운영으로 신뢰를 얻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정적인 은퇴 생활을 위해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골든라이프센터는 은퇴 준비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나 KB스타뱅킹, 인근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센터 방문이 어렵다면 화상·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