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FC서울' 2024 모바일 시즌권 단독 판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9 13:53: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티몬이 오늘(19일) 오후 6시부터 27일까지 9일간, 프로축구단 ‘FC서울’의 2024 모바일 시즌권을 선착순 단독 판매한다. 또, 판매 시작과 함께 ‘티몬플레이’ 특별 라방을 열고 시즌권 실물 최초 공개,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FC서울 2024 모바일 시즌권’이 오늘 오후 6시부터 티몬에서 단독 공개된다. 엔데믹 이후 처음 선보이는 VIP테이블석을 포함해 총 4개 권종으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모든 2024 시즌 FC서울 홈경기를 즐길 수 있다. 단 1회 등록만 하면 시즌 내내 ‘지정 좌석 관람’도 할 수 있고, 전용 라인으로 빠른 입장이 가능한 ‘우선 입장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그 밖에도 소장용 실물카드, 구단 주최행사 우선 참여권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 티몬, 'FC서울' 2024 모바일 시즌권 단독 판매!

권종별 가격은 ▲일반 지정석 E/N석 시즌권이 23만원(성인 기준)이다. 청소년, 어린이는 각각 14만원, 6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일반 지정석 성인, 청소년 구매자 전원에게는 FC서울 반팔 유니폼 50% 할인권(4만9,500원 상당)을, 어린이권 구매자에게는 FC서울 공식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서측 지정석 시즌권은 33만원 ▲프리미엄 서측 지정석 시즌권 43만원 ▲VIP테이블석(2매 구매 필수)은 80만원이다. 각 시즌권 구매자 전원에게도 FC서울 반팔 유니폼 50% 할인권(4만9,500원 상당)을 제공한다.

단독 판매를 기념해 특별 라방도 연다. 19일 오후 6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플레이’에서 FC서울 2024 시즌권 실물을 최초 공개하고, 소장가치 높은 경품들로 구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선수 친필 사인볼(5명), 사인 유니폼(1명), 문화상품권(10명), FC서울 경기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룸(최대 정원 12명) ‘스카이박스’ 이용권(1명) 등을 선물한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티몬이 FC서울의 공식 이커머스 파트너로서 긴밀한 파트너십을 계속하는 가운데, 2024 모바일 시즌권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며, “기성용 선수를 필두로 FC서울이 제시 린가드 선수를 영입하며 올해는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기대되는 만큼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은 물론 축구 팬들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 등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FC서울은 2024년 시즌 주장으로 기성용, 부주장으로 조영욱을 선임했다. 또, 최근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를 영입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