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 립앤치크'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3:59:2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생기 있는 여름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틴트 중 하나로, 빈틈 없이 밀착되는 맑은 컬러감과 광택감이 특징이며 여러 번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쌓여 선명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신규 컬러로 핑크 베이지 톤의 '클루리스', 상큼한 자두를 연상하게 하는 '플럼 프렙' 2가지 색상을 출시하며, 총 8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이 완성됐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새롭게 선보이는 센슈얼 립앤치크는 입술과 볼에 함께 사용하는 멀티 아이템으로, 맑은 컬러감이 피부 본연의 톤 위에 얇게 배어 나와 투명한 생기를 부여한다. '동백' 컬러를 포함해 총 3가지로 출시한다. '란제리', '얼리 라벤더' 색상은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베스트 컬러이며 립앤치크 제형으로 맑고 투명하게 재해석했다. 입술과 볼에 스며 녹아드는 제형으로 여러 번 쌓아 올려도 뭉침 없이 맑은 발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맑은 색상과 투명한 광택감의 여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류 스타’ 안세영, K-브랜드지수 스포츠스타 1위 등극...종목 판도 바뀌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스포츠스타 부문 1위에 안세영이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

2

'독사과2' 전현무, '여친 한정'(?) 지퍼 올리기 손동작 시연에 스튜디오 초토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 전현무가 ‘지퍼 애플짓’에 솔직한 반응을 보이는 것은 물론, ‘여친 한정’ 지퍼 올리기 손동작까지 시연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27일(토) 밤 9시 방송되는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최종회에서는 ‘독사과 테스트’ 중, 주인공을 향한 애플녀의

3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 "연애 너무 하고 싶은데...안 생겨요" 고민 상담소 오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가 연애부터 취업, 육아까지 ‘인생 풀코스’ 상담에 나섰다. 티캐스트 E채널 예능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제작진은 앞서 진행된 ‘온라인 하숙생 모집’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고민 가운데 일부를 선정, 정승제가 직접 답한 진솔한 상담 영상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정승제는 “연애가 너무 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