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화사한 5월을 맞아 인기 공연을 중심으로 문화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가연은 ‘넥스트 투 노멀’과 ‘비아 에어 메일’, ‘모네 인 서울’, ‘인간, A.I를 만나다’ 등 인기 공연·전시 입장권을 1인 2매씩 추첨해 선물한다. 각 공연당 5쌍으로 미혼남녀 40명에게 특별한 추억과 혜택을 전하는 것이다.
![]() |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화사한 5월을 맞아 인기 공연을 중심으로 문화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진=가연결혼정보] |
먼저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 평범해 보이나 내면에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패밀리’의 아픔과 화해, 사랑을 그린다. 양극성 장애를 앓는 엄마 다이애나 역을 비롯해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와 강렬한 록·재즈·컨트리 발라드 등 라이브 연주로 완성도를 높인 작품이다.
또 ‘비아 에어 메일’은 생텍쥐페리의 ‘야간비행’을 모티브로 창작된 뮤지컬이다. 1차 세계대전 후 신항로 개척의 시대를 살아가는 비행사 파비앙과 작곡가 로즈 등이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잃지 않고 꿈을 꾸는 이야기로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전한다.
아울러 스토리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모네 인 서울’은 음악과 모션그래픽, 엔지니어 등 분야별 아티스트들의 협업이 돋보인다. 인상주의의 아버지로 불리는 클로드 모네의 작품 150여점과 프랑스인의 현지 내레이션 녹음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인간, A.I를 만나다 : Harmony of Minds’는 다가올 인공지능 시대에 예술이 지닌 의미를 고찰하고 A.I가 인간의 창조적 영감의 도구로 새로운 예술의 지평을 열 수 있을지 탐구하기 위한 전시다. 3면 입체 스크린을 통한 영상과 음향 시스템이 혁신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번 5월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응모는 정회원 외에도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당첨 공지와 개별 안내 후 문자로 티켓을 전송할 예정이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완성도 높은 공연과 전시를 통해 풍성한 문화생활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