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서 에스파 팬 사인회 참여기회 제공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11 14:00:57
  • -
  • +
  • 인쇄
사인회 당일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 티저영상 공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9일까지 리브 Next에서 에스파(aespa)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넥스트 ‘하트모아 기부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꿈·진로·ESG 등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눌러 하트를 모아 기부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바라는 기부처에 하트를 전달하면 KB국민은행에서 전액 기부한다.
 

▲KB국민은행이 오는 19일까지 리브 Next에서 에스파(aespa)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이벤트는 응모한 뒤 하트를 100개이상 모으면 자동 참여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응모자들을 추첨해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60명) ▲CU상품권 1만원권(15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500명) ▲에스파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4명)을 증정한다.

모은 하트를 기부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은행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KB국민은행은 팬 사인회 당일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해 방영된 ‘광야로 걸어가’의 후속작으로 KB국민은행 모델 에스파의 ‘SMCU(SM Culture Universe) : aespa’ 세계관을 차용해 제작됐다. 사라진 Ke를 찾아 광야 속으로 떠나는 주인공들의 모험과 사랑을 다룬 MZ세대 판타지 공감 로맨스 드라마다.

한층 강화된 CG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이번 광야로 걸어가 2023에는 에스파가 특별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Z세대 고객들이 리브 Next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일상 속 기부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하반기 공개되는 ‘광야로 걸어가 2023’ 웹드라마에도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페24, 아르고와 손잡고 '365일 멈추지 않는 물류' 가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제 카페24를 이용하는 온라인 사업자는 휴일에도 멈추지 않는 '고속 물류 시스템'을 손쉽게 장착할 수 있게 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물류 IT 기업 '테크타카(대표 양수영)'의 통합 물류 솔루션 '아르고'가 '카페24 매일배송'의 신규 파트

2

팔도, ‘상남자라면 마늘 육개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상남자라면 마늘 육개장(이하 상남자라면)'을 출시했다. 상남자라면은 국물의 돈골(豚骨) 배합을 늘려 깊은 사골 풍미를 강조했으며, 동결 건조된 마늘분말 후첨 스프를 제공해 알싸한 마늘향을 강화했다. 청경채와 표고버섯 건더기를 풍성하게 담아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팔도는 남자라면 브랜드 모델로 샌프

3

이마트, 제철 맞은 겨울 딸기 '홀케이크'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연말 케이크 성수기 시즌을 맞아, 신세계푸드의 겨울 딸기 홀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케이크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기획·제조한 제품으로,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인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를 통해 판매된다. 겨울철 대표 과일로 자리 잡은 딸기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구성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