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두투어 제휴 외화예금 신규 이벤트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4 14:09:52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외화 예·적금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여행상품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외화예금 4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 신한은행이 ‘외화예금 4U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은행]

 

‘외화예금 4U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한은행의 대표 외화 예·적금 상품인 ▲Someday(썸데이)외화적금 ▲신한 Value-up 외화적립예금 ▲외화정기예금 ▲신한 Value-up 외화회전정기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Someday(썸데이)외화적금은 최소 USD 1달러부터 최대 1만달러까지 횟수 제한 없이 입금이 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입금 시 최대 90%까지 환율을 우대받을 수 있고 해지 시 현찰수수료 없이 외화 현찰로 찾을 수 있어 환테크와 달러 현찰 보유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과 환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3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