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2023에서 대형 신작 3종 인기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6 14:09:2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지스타2023에 참가한 넷마블은 신작 3종으로 관람객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 넷마블 지스타2023 현장 사진. [사진=넷마블]

 

100부스 규모로 만들어진 넷마블관에는 "일곱 개의 대죄:Origin", "데미스 리본", "RF 온라인 넥스트"가 시연 형태로 공개됐다.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 PRG "일곱 개의 대죄:Origin"(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플랫폼 모바일·PC·콘솔)은 '일곱 개의 대죄' IP의 모든 세계관을 활용한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사건에 따라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Origin"의 초반 게임을 학습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오픈월드 모드를 선보였다. 스토리 모드는 멀티버스 세계관이 열리는 과정을 담고 있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오픈월드 모드에서는 제한시간 내에서 낚시, 요리, 채집, 사냥 등 최대한 많은 경험을 하는데 중점을 뒀다.

 

서브컬쳐 기반의 수집형 RPG "데미스 리본"(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플랫폼 PC·모바일)은 ▲매력적인 캐릭터▲탄탄한 시나리오▲보는 맛을 살린 호쾌한 전투 액션▲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진 월드다. 

 

특히 이 작품은 세계의 혼란을 가져오는 '오파츠'를 회수하기 위한 커넥터와 초월자들의 여정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만들었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신화, 역사, 소설, 오페라 속 인물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3D 카툰 렌더링을 통해 서브 컬쳐 요소를 강조했다.

 

"RF 온라인 넥스트"(개발사 넷마블엔투/플랫폼 PC·모바일)는 원작 'RF 온라인' 세계관과 연대기를 계승하고, 우주를 배경으로 한 세력 간의 전쟁이 핵심인 SF MMORPG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RF 온라인 넥스트"의 재미를 압축적으로 보여줄 '스토리 모드'와 '이벤트 모드'를 제공한다. 고퀄리티 컷씬으로 제작된 스토리 모드는 주인공이 노바스 지역에 닥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사건을 풀어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AI 기반 디자인 플랫폼 ‘W-스케치’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AI 기반 이미지 제작 서비스 ‘W-스케치(W-Sketch)’를 최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내부 PoC(개념검증) 단계를 거쳐 실무 활용성을 충분히 검증한 우리은행은 올해부터 전 부서가 사용할 수 있도록 W-스케치를 캐릭터·사물·일러스트 등 실제 디자인 업무 전반으로 확대 적용했다.직원들은 명령어 입력

2

영풍 “고려아연 자금 200억, 최윤범 회장 사익 위해 유용 정황”
[메가경제=박제성 기자]고려아연의 최대 주주 영풍은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과 지창배 전 원아시아파트너스 대표가 청호컴넷 투자금 회수와 사익 실현을 위해 고려아연 회사 자금 200억원을 우회적으로 사용한 정황을 확인했다고 14일 밝혔다. 영풍은 최근 공시 자료, 판결문, 기업 간 자금 흐름 분석을 종합한 결과 이런 정황을 포착했다는 입장이다. 영풍 관계자는

3

코오롱, 장애인스포츠단 올해 120개 메달 성과…'우수선수 포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코오롱그룹(그룹)이 올해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선수 포상식'을 열었다. 그룹은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