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사랑의열매에 고객과 함께 모은 성금 기부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2-11 14:13:45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 올 한해 고객들과 함께 모금한 ‘S-OIL 보너스 포인트’ 기부금 총 5748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11일 S-OIL과 사랑의열매(황인식 사무총장) 측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열매 회관(서울 정동)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S-OIL 멤버십 고객 1만1400여명이 주유, 충전 대금을 결제하면서 적립한 보너스포인트 금액 2874만원에 S-OIL이 동일 성금 출연 및 추가 기부를 더해서 마련됐다.

S-OIL은 지난해 보너스카드 제도를 개편하며 VIP 이상 고객에게 정유사 최대인 리터당 4원의 포인트 제공, 사랑의열매 보너스카드 혜택을 확대(기존 리터당 2원 기부에서 3원 기부), MY S-OIL App 및 알림메시지로 보다 간편하게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대폭 개선하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부금액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S-OIL은 지난 2005년부터 자사 주유소에서 ‘사랑의열매 보너스카드’로 주유시 적립한 포인트를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하는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 20년동안 모은 성금은 약 6.4억원에 달한다. 고객 8만여명이 약 3.2억원의 포인트를 기부했고, 여기에 S-OIL이 동일 금액의 성금을 출연했다. S-OIL이 고객과 함께 마련한 성금은 만 18세가 되면 보육시설에서 퇴소하는 청소년들의 자립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S-OIL 이영호 영업전략부문장은 "올해도 소중한 보너스 포인트를 기부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성금이 새롭게 사회로 진출하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고객대표로 참석한 배동성(방송인)씨는 "S-OIL 고객 1만여명을 대표해 참석하게 됐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모인 기부금을 회사와 함께 전달하게 돼 더욱 더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하면 최대 1만원 지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2

NH투자증권, 토스 대출비교 서비스에 주식담보대출 입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금융 플랫폼 ‘토스’가 운영하는 대출 비교 서비스에 국내 증권사 최초로 주식담보 대출 상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제휴로 토스 이용자들은 보유 주식을 처분하지 않고도 소액 생활자금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서비스 ‘나무(NAMUH)’ 계좌를 보유한 개인

3

샤오미코리아, 국내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계획 발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25일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동시에 2개의 신규 Xiaomi 스토어 오픈과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그리고 8종의 신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올해 초 법인 설립 당시 “모두를 위한 혁신”이라는 비전으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보증된 서비스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